사업소개
핵심역량
고객님을 최고로 섬기고 고객님께 사랑 받는 No.1 기업이 되도록
전 임직원이 열심히 뛰겠습니다.

신속성
풍부한 인적자원을 활용한 신속하고 안정적인 유지보수 제공



전문성
다양한 기술역량과 경험을 보유한 전문 인력 보유
사내자격제도(KTSC)란?
KT서비스 제반 업무에 대한 소정의 교육을 이수하여 전문적 지식 및 기술을 보유하고 운용 및 유지관리 업무를 전담하여,
안정감 있는 기술 전문인을 양성하는 자격제도
업무수준 | 공통역량 | 직무역량 | |
---|---|---|---|
명장 |
- 관리운영지원
- 품질개선 - 직원육성 |
- CS Lv 7~8수준
- 토탈케어서비스 (홈+네트윅+비즈) |
- 기술지원
- 품질개선 - 역량향상 |
KTSC 1급 |
- KTSC 2급 + BIZ
- 트러블슈팅 가능 - 품질관리 |
- CS Lv 6수준
(해당 분야의 지식을 자유롭게 활용/타인에게 노하우 인계) |
- 품질관리
- 개통 A/S지원 |
KTSC 2급 |
- KTSC 3급 + MASS
- 트러블슈팅 가능 |
- CS Lv 5수준
(해당 분야의 지식을 활용하여 복잡한 업무를 단독수행) |
- 고장수리
- 장애관리 |
KTSC 3급 |
- 단독 MASS 가능
- 개통업무가능 |
- CS Lv 4수준
(해당 분야의 지식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권한 내에서 다양한 업무수행) |
- 기술지원
- 품질개선 - 역량향상 |
서비스 커버리지
(Coverage)
지역 전담제를 통한 서비스 커버리지(Coverage)내 신속하고 중단없는 유지보수 제공

상시 유지보수 프로세스


